국내 최초 전시회전을 테마로 한 술집 ‘보고싶다’는 차별화된 컨셉으로
많은 소비자와 유대감을 형성하며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
R&D 센터 4대 목표
4대 목표에 준해 초심을 잃지 않고 가맹점 경쟁력 강화를
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.
-
1대 목표
트렌디한 메뉴 개발
-
2대 목표
원조를 뛰어넘는 장인 정신
-
3대 목표
고객 니즈 파악
-
4대 목표
아낌없는 투자
아무도 따라할 수 없습니다.
업계 최고의 전문가
파트별 최고의 전문가들이 트랜디한 신메뉴를
개발하여 가맹점 매출을 극대화 시킵니다.
아무도 따라할 수 없습니다.
업계 최대 규모
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경쟁력 있는 메뉴를 연구 및
개발하는 센터이며, 체계적으로 신메뉴 출시하고 있습니다.
업계 최고의 첨단 시설
최신식 설비가 구축되어 있어 최고의 메뉴를 개발할 수 있는
조건이 마련되어 있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이 가능합니다.